한국관광공사는 청와대 사랑채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젊은 작가들이 참여하는 ‘청와대×아티스트 콜라보전<어서 와, 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들은 남북관계 개선이 가져온 일상의 변화를 매개로 한 상상력을 젊은 감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사전 신청이나 입장권 구매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실내 전시는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하나투어 내달 10일 ‘파우더 라이딩’ 워크숍
하나투어가 내년 1월10일 오후7시30분부터 서울 종로 센터마크호텔에서 보더들을 대상으로 파우더 라이딩 워크숍을 진행한다. 파우더 라이딩은 천연설(雪)에서 스키나 보드를 즐기는 레저 활동을 말한다. 이덕문 프로라이더가 강사로 참여하는 이번 워크숍은 파우더 라이딩 방법, 조난 시 탈출법, 장비 선택 방법 등이 소개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롯데워터파크 ‘100m 길이’ 눈썰매장 개장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최근 눈썰매장을 개장했다. 워터파크 파도풀에 조성된 눈썰매장은 길이 100m, 폭 24m 규모로 38m 높이의 ‘자이언트 볼케이노’ 화산 구조물에서 출발한다. 주변에는 빙어 낚시, 키즈 레이싱카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곳도 들어섰다.
코레일 강릉선 KTX 개통 1주년 20% 할인
코레일이 강릉선 KTX 개통 1년을 맞아 내년 1월2~31일 강릉선 KTX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8일 오전10시부터 판매되는 승차권에 적용되며 이미 승차권을 산 고객은 구매 증빙을 제출해 차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다만 정기권, 단체, 전세 열차 이용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