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다시 한 번 ‘핑크러시’ 돌풍을 예고한 에이핑크가 미니 8집 ‘PERCENT(퍼센트)’의 타이틀명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과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미니 8집 ‘PERCENT(퍼센트)’의 트랙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응응)’으로 밝혀지며 앞서 공개된 의문의 로고에 대한 궁금증이 차츰 풀리고 있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안아줘요’, ‘느낌적인 느낌’, ‘줄다리기’, ‘Enough’, ‘기억 더하기’ 등 에이핑크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6개의 다채로운 곡들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응응)’은 ‘1도 없어’에 이어 또 다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참여해 탄생한 곡으로 강렬한 히트를 예감케 한다. 또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Enough’도 눈길을 끌고 있다.
관련기사
소속사 측은 이번 음반에 대해 “앨범명 ‘PERCENT’는 숫자를 나타내는 단위인 퍼센트에 어떠한 숫자를 붙이지 않고 오롯이 사용해 무한한 에이핑크의 가능성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타이틀곡 ‘%%(응응)’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청순 카리스마’를 선보일 에이핑크는 2019년에 또 다시 ‘1도 없어’를 잇는 ‘핑크러시’ 돌풍을 예고했다.
에이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미니 8집 ‘PERCENT’의 콘셉트 포토, 롤링 뮤직, 뮤직비디오 티저 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해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치는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응응)’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