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주)에스엘에프앤비가 연말을 맞아 지난 27일 시상식을 개최했다. 본 행사에는 올 한 해 동안 킹콩부대찌개를 빛내준 내부 임직원 및 협력업체, 킹콩부대찌개를 사랑해주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18년도를 마무리하는 기념의 의미와 19년도에도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한 단합의 의미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킹콩부대찌개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한 ‘훌륭한 아버지상’을 수상한 유창호 씨가 단연 눈에 띄었다. 유창호 씨는 여섯 명의 자녀를 둔 다자녀 가정의 가장으로, 그간 킹콩부대찌개를 많이 사랑해주신 우수 고객 중 한 명이었다. 킹콩부대찌개에서는 다자녀 가정의 가장이자, 킹콩부대찌개를 많이 아껴주신 보답으로 킹콩부대찌개 외식시식권 100만원 상품권과 (주)에스엘에프앤비의 신규 브랜드인 ‘흑백집’의 불백 150인분을 증정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킹콩부대찌개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한 ‘훌륭한 아버지상’에 선정된 유창호 씨는 “킹콩부대찌개는 그 동안 우리 대가족이 즐겨 찾는 맛집이었는데, 이런 뜻 깊은 연말 행사에 초청되어 놀라기도 했고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온 가족이 초청된 오늘 이 자리에 생각하지 못했던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우리 가족 모두 기억에 남는 한 해가 될 것 같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킹콩부대찌개의 모든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시상식에는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핵심성과지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올해의 우수사원’ 시상과 현장 비밀투표로 진행된 ‘직원이 선정한 우수사원상’ 이 동시에 진행되었다. (주)에스엘에프앤비의 2018 우수사원 수상자에는 △KPI 최우수 사원상: 관리부 김민경 , △ KPI 우수사원상: 구매팀 정애경 △ 직원이 선정한 우수사원상: 운영팀 정세건, 김석현 등이 선정되었다.
이날 행사를 개최한 정순태 대표는 “이번 행사는 올 한 해를 정리하는 의미에서 우리 기업을 위해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내부 임직원 및 외부 협력업체 분들, 그리고 우수 고객을 초청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했으며, 초청에 응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우리 킹콩부대찌개는 앞으로도 모두가 같이 상생하는 외식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노석래 부대표는 “2018년은 기대 이상으로 우리 브랜드가 많은 것을 일군 한 해라고 생각한다. 우리 기업에서 오랜 고민과 연구 끝에 새롭게 출시한 두 개의 신규 브랜드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고, 우리의 대표 브랜드인 킹콩부대찌개도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 동안 킹콩부대찌개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과 가족점주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가 이렇게 내실이 튼튼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인 임직원과 협력업체 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2011년 신림동의 한 작은 골목에서 시작한 킹콩부대찌개는 현재 165호점 오픈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2018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