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 선봬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가 3D 기술을 활용한 ‘소나타 오브 라이트’ 시설을 최근 선보였다. 숲 속 산책로에 설치한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인공 조형물을 설치하는 대신 나무와 돌멩이를 배경으로 3D 조명을 직접 쏜다. 입장료는 성인 1만6,000원, 소인 1만2,000원이다.
호주관광청 ‘시드니로 떠나는 사진여행’
호주관광청이 캐논코리아와 함께 시드니로 떠나는 ‘사진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 7일 이후 캐논 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EOS 80D, EOS R 모델 중 하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2월15일까지 캐논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품을 등록하고 이벤트 참가 이유 등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24명은 3월2일부터 5박 7일 동안 시드니, 포트 스테판, 블루마운틴 등에서 와이너리 투어, 서핑, 샌드보딩 등의 체험을 하게 된다.
해비치 제주 ‘설 선물 세트’ 출시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가 명절을 앞두고 최상급 한우와 흑돼지 등 제주 특산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등심·채끝·국거리 등으로 구분된 한우 세트는 각각 45만원이며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흑돼지 세트는 20만원부터 판매한다. 설 선물 세트는 오는 21일까지 방문 또는 전화로 예약 주문을 받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