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세종시즌 패키지는 총 5개로 43개 공연 중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내 맘대로 패키지’를 비롯하여 만 5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패키지’, 공연 애호가를 위한 ‘케렌시아 패키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역사를 테마로 한 공연을 묶은 ‘광화문 패키지’, 새롭게 조성된 세종S씨어터의 공연 5편을 모아보는 ‘S씨어터 패키지’ 등이다.
‘내 맘대로 패키지’는 지난 해 관객들의 호응이 가장 높았던 패키지로 올해 세종문화회관에서 기획하는 43개 공연 중 원하는 작품 4개를 선택하여 예매하는 MINI패키지는 정가의 35%가 할인되며 10개의 공연을 선택하는 BIG 패키지는 40%가 할인된다. ‘케렌시아 패키지’는 공연 애호가를 위해 오페라, 필름 콘서트, 오케스트라 공연 등 올해 시즌 새로 구성된 대극장 5작품 힐링 패키지로, 전체 100개 한정하여 정가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어린이들이 완성도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만5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해 클래식 콘서트, 음악극, 뮤지컬 등으로 구성된 ‘키즈 패키지’는 총 100개 한정으로 4개의 공연을 정가 21만원에서 40% 할인된 12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3.1운동 100주년 및 상해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서울시예술단 공연으로 구성된 역사테마 패키지 ‘광화문 패키지’는 총 4개의 공연으로 구성되며 정가 17만원에서 7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이 지난 10월 개관한 S씨어터에서 국악, 무용, 연극 등 다양한 장르 5개 작품을 모아보는 ‘S씨어터 패키지’는 정가에서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은 2019 세종시즌 패키지 판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패키지 티켓을 구매한 모든 분들께는 친환경 커트러리 세트를 증정하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3층에 위치한 메세나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플래시 댄스>, <영웅>, <유관순 오페라 칸타타> 등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과 세종문화회관 다이어리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다양한 공연들을 보다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는 2019 세종시즌과 패키지 티켓을 잘 활용하여 즐겁고 행복한 공연 관람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