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16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BTOB 이민혁의 솔로 핫 데뷔 무대와 신비로운 마법소녀 우주소녀 등을 비롯해 풍성한 무대를 공개한다.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이민혁의 타이틀곡 ‘YA’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질 수 있는 순간임을 표현한 곡이다. 이민혁만의 남자다운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록곡 ‘HUTAZONE’ 무대와 MC 신영과의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우주소녀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 곡 ‘La La Love’는 감성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더불어 동화 같은 느낌의 팝 발라드 곡 ‘1억개의 별’ 무대도 볼 수 있다.
또한, 2019년 첫 포문을 연 슈퍼루키 두 팀의 핫 데뷔 무대도 함께 한다. 음악, 안무는 물론 영상 콘텐츠까지 직접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돌 VERIVERY는 타이틀곡 ‘불러줘’로 소년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6인 6색 원어스의 ‘발키리’ 무대도 선보인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