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관절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디스크닥터에서 구정을 맞이하여 제품 구매 시 정품 정관장 캔디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1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스크닥터 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증정 구성은 디스크닥터 제품 가격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어떤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정품 정관장 캔디 선물세트를 추가로 받는 점은 동일하다.
이처럼 통 큰 증정 행사가 가능한 것은 디스크닥터의 고객 중심 경영 철학 때문이다. 아픈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기업의 이윤보다는 고객 만족을 더욱 우선시한다는 디스크닥터는 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연구, 개발부터 제조, 생산 및 A/S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디스크닥터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은 물론, 친지나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이 많아,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디스크닥터를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분에게 저희가 드리는 작은 선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스크닥터는 허리디스크, 목 디스크 치료를 위한 가정용 의료기기를 필두로 최근에는 관절 부위의 통증을 완화하는 제품들까지 연이어 성공시키며 사세를 더욱 넓히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