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쇼챔피언’이 300회를 맞이한다.
‘쇼챔피언’은 23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BTS, EXO, TWICE, 세븐틴, 선미 등 쇼챔피언과 함께 했던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축하 메시지와 백지영, 자이언티, 임창정, 크러쉬, 에일리 등 쇼챔피언과 특별한 추억이 있는 스타들의 릴레이 메세지를 공개한다.
뜻 깊은 장면도 볼 수 있다. MC 김신영과 1대 MC로 활약 했던 스페셜 MC 신동은 자신들의 분신인 동이X영이로 변신, ‘쇼챔피언’ 300회를 돌아보며 다양한 분야의 역대 최고 기록들을 살펴본다.
‘쇼챔피언’ 300회 동안 가장 많은 챔피언 송을 수상한 최다 챔피언송 수상자! 역대 방송 클립 최다 재생수를 기록한 TOP5! 역대 방송 최고 분당 시청률을 기록한 TOP5! ‘쇼챔피언’ 현장에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TOP5 등이 공개될 예정이며 촬영 현장에서 다관왕을 차지한 그룹의 멤버에게 깜짝 전화연결을 시도한다.
관련기사
당황하면서도 센스 있게 전화에 응해준 그룹의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유쾌했던 통화 내용도 공개한다.
MC 김신영과 스페셜 MC 신동이 준비한 오프닝 무대부터, 방송에서 최초 공개되는 빅스 라비의 ‘FRYPAN+NIRVANA’ 무대, 여자친구가 준비한 역대 챔피언 송 수상곡 메들리 등도 만날 수 있다.
2017년 ‘쇼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 된 레전드 무대인 이효리의 ‘Black’을 청하가 재연, 300회의 의미를 더해줄 스페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