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의 비공개 초특가 서비스 ‘히든프라이스’가 앞서 16일 행사에서 받은 성원에 힘입어 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담아 25일 슈퍼반값타임 2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슈퍼반값타임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주요 상품은 △애플 에어팟, 아이폰XS(64GB) △삼성전자 갤럭시탭A 10.5 △샤오미 미에어2 공기청정기 △고프로 히어로7 등을 포함한 총 12종이다.
이번 행사는 히든프라이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만 참여가 가능하고 쿠폰 소지 고객만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상품마다 선착순으로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쿠폰은 25일 00시부터 포털 사이트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 상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면 상품별로 선착순 1만명에 한해 발급이 가능하다. 쿠폰을 모두 다운로드한 고객이라면 12번의 상품 구매 기회가 생긴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반값 상품을 100여개 이상 선보이고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10% 쿠폰을 발급한다.
위메프 유중현 공동구매TF장은 “슈퍼반값타임 1탄이 성공적으로 진행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담아 더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히든프라이스는 무조건 온라인 최저가라는 공식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