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헤어쿠션의 현대홈쇼핑 6차 방송이 오는 26일 오후 7시 25분에 진행된다.
라라츄 헤어쿠션이 최근 롯데홈쇼핑 14차 방송까지 연속매진, 현대홈쇼핑에서도 5차 방송까지 총 19회의 연속매진을 기록하며, 론칭 3개월 만에 16만여 세트 판매고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라라츄 헤어쿠션의 인기에 시중에는 라라츄 헤어쿠션과 유사한 제품군의 헤어커버쿠션, 헤어핏쿠션, 헤어쉐도우, 헤어볼륨쿠션, 헤어핏커버쿠션 등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라라츄 헤어쿠션은 원조 헤어커버쿠션임을 증명하듯 변동 없는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라라츄 헤어쿠션은 코튼 파우더로 모발과 두피의 영양 케어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기존 펜, 파우더와 달리 쿠션 타입의 새로운 형태로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배우 김혜은이 직접 쇼핑몰에서 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헤어쿠션에는 두피 영양 공급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및진주 추출물, 아르간 오일, 스피룰리나, 발효콩 단백질 등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두피보호 효과를 내고 손상된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구기자, 딸기, 바베라, 멀베리 등 복합 천연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상대적으로 안정성이 높다.
제품 사용 시 빈모와 새치를 효과적으로 커버해줄 수 있으며,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두피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두피 유수분의 밸런스 유지와 풍성한 증모,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라라츄 관계자는 “라라츄 헤어쿠션은 라라츄 헤어쿠션은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연출을 신개념 헤어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헤어 커버 제품들이 가지고 있던 가루 날림, 번짐, 흘러내림 등의 단점을 보완했다”며, “인체 적용 테스트 역시 완료된 제품으로 안전성이 높고, 모발과 두피 흡착에 최적화돼 물과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지속력과 밀착력이 강해 약 30시간 정도 지속된다”고 밝혔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