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남자 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를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이블옴므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도 ‘옴므 스타일(Homme Style)’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옴므 스타일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과 조식 1인 그리고 사우나 1인 무료 이용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호캉스를 즐기는 1인 남성을 위한 패키지로, ‘자신을 사랑하며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남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레이블옴므의 아이덴티티와 잘 어우러진다.
기간 안에 해당 객실 패키지를 이용할 시 레이블옴므 클렌징&쉐이빙 폼과 올인원 로션 그리고 선비비크림 샘플과 남성용 마스크팩으로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TU 마린 슈트 마스크팩 본품도 제공된다. 또한 여행, 헬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쉬 소재의 트래블링 파우치도 제공되기에 타 호텔 어메니티보다 알차고 실용적인 구성을 갖추고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양식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클렌징&쉐이빙 폼과 스킨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멀리 가지 않아도 리프레쉬와 함께 재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으로 최근 호캉스가 이슈가 되고 있다.”라며 “이는 자사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이어지는 부분으로, 고급스러운 룸 그리고 서비스와 함께 프리미엄 남자 화장품 레이블옴므로 퀄리티 높은 휴식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