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 전통의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가지고 있는 ‘잉글레시나 패밀리’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유모차의 연식이나 종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잉글레시나의 시그니처 기능인 원액션 폴딩을 활용해 유모차를 접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잉글레시나를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본인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 때 필수 해시태그는 잉글레시나, 유모차, 유모차추천, 잉글레시나폴딩이벤트 등 네 가지다.
잉글레시나는 이벤트 참가자에게 수상 시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또는 켄싱턴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며 수상자의 추천 받은 친구에게는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증정할 예정이다. 간단히 이벤트에 참여해 참여하는 본인 뿐만 아니라 친구에게도 좋은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 치킨+콜라 1.25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특히 참여자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인들에게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추천하며 선물까지 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어떻게 잉글레시나가 까다롭기로 소문난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사랑 받을 수 있었는지, 잉글레시나의 제품력과 서비스에 대해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금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잉글레시나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