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막영애17' 문세윤 점쟁이로 특별출연 꿀잼 시너지 더한다





문세윤이 ‘막돼먹은 영애씨17’에 특별 출연해 꿀잼 시너지를 더한다.

오는 2월 8일 방송되는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백지현·홍보희, 제작 tvN / 이하 ‘막영애17’)측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7일, 등장만으로 웃음을 보장할 문세윤과 이규한, 연제형의 범상치 않은 대면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2007년 첫선을 보인 ‘막돼먹은 영애씨’는 무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았다. 이번 17번째 시즌은 짠내 나는 노처녀 시절을 지나 결혼에 성공한 영애가 ‘맘영애’로 돌아와 육아활투극을 펼친다. 설명이 필요 없는 퍼펙트한 팀워크로 오랜 시간 시리즈를 이끌어 온 김현숙, 이승준, 송민형, 김정하를 비롯해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고세원, 정다혜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능청 웃음을 예고한 이규한, 그리고 새로운 웃음 시너지를 더할 정보석, 박수아(리지), 연제형까지 한층 강력해진 웃음과 공감을 장착한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그런 가운데 존재만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뼈그맨’ 문세윤이 용하다고 소문난 무당으로 특별출연해 꿀잼력을 상승시킨다. 의뭉스러운 냄새를 풍기는 문세윤의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난데없이 마스카라까지 들고 규한을 홀리는 모습이 깨알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시즌 승준(이승준 분)의 사촌동생이자 성인웹툰작가 ‘규한’으로 분해 웃음 폭탄을 투하했던 이규한과 그의 ‘자비리스’ 어시스턴트 ‘제형’으로 특별한 옥탑방 브로케미를 선보일 연제형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당의 말에 귀를 쫑긋하게 세우는 규한과 세상 한심스럽다는 듯 바라보는 제형의 표정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만 봐도 짠내 폭발하는 웃음을 기대케 하는 찰떡 코믹 시너지가 ‘핵꿀잼’ 웃음 폭탄에 시동을 걸며 기대 심리를 제대로 자극한다.



해당 장면은 웹툰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용하다는 점집을 찾은 규한(이규한 분)과 어시스턴트 제형(연제형 분)의 모습을 담은 것. 처녀귀신이 빙의돼 점괘를 쏟아내는 문세윤. 용해도 너무 용해서 의심스러운 무당으로 분한 문세윤이 짧지만 강렬한 핵 웃음 펀치를 날릴 전망.

‘막영애17’ 제작진은 “지난 16시즌에서 웃음 제조기 역할을 톡톡히 한 이규한의 물오른 능청 코믹 연기를 첫 회부터 만나볼 수 있다”며 “시즌 17의 웃음 포문을 여는 핵웃음 카메오 문세윤과 옥탑방 브라더스 이규한, 연제형의 코믹 시너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 강력해진 꿀조합과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오는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은 오는 2월 8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