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인 원더쇼핑이 시계쇼핑몰 타임메카를 포함한 인기 쇼핑몰과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쇼핑은 타임메카를 시작으로 △남성가방 쇼핑몰 ‘바이븐’ △프리미엄 생필품몰 ‘일센티플러스’ △슈즈몰 ‘더바니’ 등이 패밀리세일에 참여한다.
11일에는 타임메카가 몽블랑, 마크제이콥스 등 인기 시계 브랜드를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1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발급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12일은 바이븐과 함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남성 가방 브랜드 ‘엠비지오네’ 등을 최대 84% 할인하고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3일은 일센티플러스와 0원딜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기저귀 밀크프렌즈의 에어쿠션 팬티기저귀를 4시간마다 선착순으로 0원에 판매한다. 패밀리세일 기간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에는 이셀러스 100원 핫딜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토디앙 자운보 본초 팬티, 포맥스 면 마스크, 팬콧 유아동 수모 등을 100원 특가로 선보인다.
15일은 더바니의 인기 상품을 최대 92%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무료배송 조건을 낮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전 상품이 무료 배송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주말인 16일~18일에는 국내 및 해외 액티비티 전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국내 놀이동산ㆍ워터파크ㆍ동물원ㆍ키즈파크, 해외 인기여행지의 볼거리ㆍ먹거리ㆍ즐길거리 등을 선보인다. 원더페이로 결제하면 15% 즉시 할인이 가능하고 원더페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추가로 5% 포인트가 적립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