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컴백‘SF9’, 새 앨범 작사-작곡 전반 참여..나르키소스 변신

오는 20일 컴백하는 SF9(에스에프나인)이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티저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나르키소스(NARCISSUS)’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SF9은 물이 흐르는 듯한 화면 속에서 각자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는 SF9이 신화 속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한 곡이다. 트랩, EDM, 레게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현된 비트 위로 SF9이 펼치는 감각적인 군무는 현대판 나르키소스를 연상케 한다. 무대에서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SF9의 아름다움과 섹시함을 느낄 수 있다.

‘예뻐지지 마’와 함께 이번 앨범에는 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팬들과 신나게 호흡할 수 있는 ‘화끈하게’,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미디엄 템포의 팝 ‘하필’, 주호가 작사?작곡?편곡에 두루 참여해 기량을 뽐낸 ‘Life Is So Beautiful’, SF9 랩라인 영빈-주호-휘영-찬희가 작사에 참여하고 세련된 피아노 리프와 로우파이 사운드가 공존하는 ‘Fall In Love’, 팬클럽 FANTASY와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무중력’까지 멤버들이 앨범에 고루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F9의 새 앨범 ‘나르키소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