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신학기 준비로 학부모 그리고 초등학생들의 준비가 분주하다. 특히 이제 막 초등학교를 입학하는 신입생의 경우 그 무엇보다 학교에 빠르게 적응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경우 자칫 학업에 소홀해질 수 있기 때문에 초등인강이나 초등학습지 등을 통해 학습을 보충해주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의 경우 국어와 영어, 수학 등의 주요 교과목 외에도 초등한국사, 한자, 코딩, 컴퓨터 활용 등 창의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학습을 진행해야 하기에 이를 모두 접할 수 있는 학원이나 초등과외 등을 찾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서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밀크티 초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는 단 과목 비용으로 아이의 수준에 맞는 전학년, 전과목 콘텐츠와 다양한 활동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학습지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초등학습지 밀크T는 기존 초등인강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3명의 선생님의 체계적인 1대1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스마트기기학습으로 자칫 집중력이 흐트러지거나 공부 방향을 잡지 못할 경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주기적인 대화와 첨삭으로 학부모들이 크게 관리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진다.
대표적인 콘텐츠로는 아이의 수학 흥미도를 높일 수 있는 ‘수준별수학’부터 수학경시대회 문제를 접할 수 있는 ‘HME’, 12단계로 구성된 ‘수준별영어’ 과목별 학교공부, 인문학적 지식 및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특별학습, 수백 권의 도서가 담긴 ‘천재북클럽’까지 다양하다.
실제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 상에서는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에 관한 관심이 끊이지 않았으며, 따로 종이학습지나 문제집을 사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으로 가입자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천재교육 역시 고객의 학습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초등학습지 천재교육 밀크T는 7세 예비초등생과 초등학교 1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일의 무료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