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을 앞두고 학부모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개학이 시작되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자녀들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뒷바라지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주말학습도 즐겁게 하면서도 내 아이 우등생 만들기 방법은 없을까?
일단 초등학생들은 책을 펴기만 해도 집중력이 많이 흐트러진다. 그렇기에 집중력 향상은 물론 학습에 흥미를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태블릿PC와 각종 멀티미디어 영상을 이용한 스마트학습지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교과서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은 스마트 초등학습지 시장에서 많은 학습자를 보유하고 있는데, 재미있는 학습과 양질의 콘텐츠로 제대로 된 공부습관을 길러주고 자기주도적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교과목이 100% 연계되어 전과목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고, 영어와 수학 외에도 한국사, 코딩교육, 논술, 과학체험 등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무엇보다 밀크T초등 진단평가를 통해 아이의 실력에 맞는 수준별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등학원이나 초등과외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초등학습지 밀크티는 각각 강의, 관리, 첨삭 총 3명의 전문 선생님이 자녀의 학습습관 형성과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친절한 설명과 첨삭, 수준별 맞춤학습 관리 및 진도관리 등은 여타 다른 초등 홈스쿨링과 다르게 학부모가 아이의 학습에 크게 관여하지 않고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이처럼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주말공부 혹은 아이의 학습습관 형성이 고민이라면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 무료체험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현재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공식홈페이지에서 10일의 무료 초등학습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