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로맨티스트 기태영, 완벽 차도남으로 변신




배우 기태영이 ‘완벽 차도남’의 진수를 보여준다.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은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할 공감백배 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다. 올봄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할 가족 이야기를 예고한 가운데 배우 기태영이 차도남 ‘김우진’으로 변신해 이목을 끌고 있다.

극 중 기태영이 분하는 김우진은 일찍이 유학을 떠나 늘 고독한 삶을 살아온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다. 아버지의 출판사를 이어받아 운영하던 중 박선자(김해숙 분)의 셋째 딸 강미혜(김하경 분)와 엮이게 되면서 예측불허 케미를 펼칠 예정이다.

그동안 스윗한 외모와 남다른 자상함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녹여왔던 그이기에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색다른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 특히 화사한 꽃다발을 들고 있지만 어딘가 모르게 공허해 보이는 눈빛과 홀로 차 안에 앉아 사색에 잠긴 고독함이 김우진의 내면을 엿보이고 있다.



기태영은 “저뿐만 아니라 스태프 모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김종창 감독님이 모든 이들을 편하게 해주셔서 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 역시 대장의 역할이 중요한듯하다”라며 유쾌한 소감과 함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극 중 김우진은 사업도 성공시킬 만큼 능력도 있고 잘 자란 친구다. 그러나 그 안에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애증, 고독이 함께 있는 캐릭터다. 저는 그 고독함을 기태영식으로 표현해 보고 싶다. 앞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란다”고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까지 밝혀 ‘기태영 표’ 김우진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기태영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진선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