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동안 여신 김성령, 리엔케이 화보에서 ‘매혹적인 레드 립’ 선보여

리엔케이, 대담한 컬러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셀슈어 크리미 루즈’ 2종 출시





코웨이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봄을 맞아 리엔케이의 뮤즈 김성령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성령은 대담하고 화려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봄이 왔음을 알리는 듯한 김성령의 강렬한 립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김성령이 사용한 아이템은 리엔케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셀슈어 크리미 루즈’ 제품으로, 매끄럽고 선명한 텍스처와 대담한 컬러로 올봄 트렌드인 레드 컬러에 리엔케이의 아이코닉한 무드를 담아냈다.

‘더 퀸 레드’와 ‘핑크 파탈’ 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셀슈어 크리미 루즈 2종은 무겁고 답답한 느낌의 립스틱과 달리 미끄러지듯 거침없는 슬라이딩감이 특징이다. 매끄러운 크리미 멜팅 텍스처 타입의 루즈로 입술에 윤기와 광택감을 동시에 부여하며, 고발색&고밀착 제형이라 완벽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셀슈어 크리미 루즈 라인인 더 퀸 레드와 핑크 파탈은 다른 브랜드의 컬러와 차별화되는 리엔케이만의 시그니처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더 퀸 레드’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리엔케이만의 아이코닉 레드 컬러이며, 핑크 파탈은 바르는 순간 입술에 형광등을 켠 듯 선명하고 화려한 매력을 지닌 마젠타 핑크 컬러다.

리엔케이 측은 “리엔케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레드 컬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트렌드를 하나로 조합해 셀슈어 크리미 루즈를 출시했다”며 “부드럽지만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지닌 셀슈어 크리미 루즈로 올 봄 패션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