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배우 이준기와 사랑나눔을 실천한다.
페네그린은 3월 8일 오후 12시부터 네이버 화장품 전문 쇼핑몰 뷰티윈도를 통해 ‘이준기X페네그린 마스크팩 패키지’ 1200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글로벌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전개하는 페네그린 기부 프로젝트인 ‘함께그린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장학금, 주거비, 생계비, 심리치료 등의 지원사업 쓰일 예정이다.
이준기X페네그린 마스크팩 패키지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쏘 프레쉬(10매)’와 미세먼지 등 외부자극이나 환경변화, 스트레스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리뉴 스킨(10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준기 사진이 들어간 전용 패키지를 채택해 희소성을 극대화하고 이준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포토카드(5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매 고객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준기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포토 카드를 선물한다.
페네그린 관계자는 "판매 수익금은 전액 이준기씨와 페네그린의 이름으로 기부할 것”이라며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키면서 어려운 이웃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착한 소비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이준기씨 또한 "뜻 깊은 프로젝트에 일원으로 참여 할 수 있어 감사드리고 또 많은 분들과 함께 진행 할 생각에 더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페네그린은 세계 최고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고 전 성분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저자극, 고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선보이고 있는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4종 외에도 올 상반기에는 오투 인젝션 미스트 에센스, 스페셜 케어 원액 세럼 6종, 선케어 등 고기능 화장품을 출시해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