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팝콘처럼 하얀 헤어스타일에 옥수수 빛의 노란색 옷을 입은 귀여운 캐릭터의 ‘파코니’를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파코니’는 CGV의 공식 캐릭터로 활동하며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 그리고 전국 극장 곳곳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팝콘통 가방과 모자, 3D 안경 등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진 ‘파코니’들을 선보인다.
CGV는 오는 28일까지 ‘파코니’ 캐릭터 론칭을 기념하며 ‘나는 파코니, 만반잘부!(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코니와 관련된 퀴즈 5문제를 풀면 주중(월~목) 일반 2D 영화 2천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는 파코니를 닮은 고소팝콘(중)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4일이다.
귀엽고 깜찍한 파코니 캐릭터를 테마로 한 배경화면도 준비했다. 극장에 놀러 온 파코니, 영화 보는 파코니, 핫도그 먹는 파코니 등 아기자기 한 모습의 파코니 크루들을 화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배경화면 이미지는 PC용과 모바일용으로 각각 6가지이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PC로 접속할 경우 PC 바탕화면, 모바일 앱으로 접속할 경우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CGV 이진성 마케팅담당은 “CGV의 공식 캐릭터로 관객들과 함께 할 ‘파코니’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특유의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CGV 극장 곳곳에서 깜짝 등장하는 파코니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