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 규모다. 아파트 552가구, 오피스텔 225실로 구성된다. 세부 면적별로 살펴보면 아파트 전용면적 △70㎡A 276가구 △70㎡B 138가구 △84㎡ 138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66㎡A 45실 △83㎡B 180실이다.
이 단지는 뛰어난 교통 여건을 갖췄다. 먼저 지하철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바로 앞에 자리한 초역세권 입지다. 또 단지 앞으로 고양대로가 있다. 인근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일산신도시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한다. 일산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후곡학원가와 가까워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또 일산초, 한뫼초, 일산중, 일산고 등이 주변에 있다. 일산신도시 내 위치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타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최고 49층인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설계됐다. 조망권이 우수한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인테리어도 차별화를 더했다.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해 깊이 있는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최고 49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브랜드 명성과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