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19일(화)부터 약 한 달 동안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NM자연의품격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히트상품을 선보이며 건강식품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하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원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가공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제품 중 하나인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최근 5,100만포 이상 판매를 달성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양배추즙에 사과농축액을 배합해 달큰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으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임을 인정받았다.
그 외에 피로와 잦은 음주로 고생하는 3050 직장인을 위한 ‘건강한 간 밀크씨슬’도 준비돼 있다. 해당 상품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밀크시슬ㆍMilk Thistle) 추출물과 인체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 5종을 함유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은 선물용으로도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제공 및 근거리 무료 배송과 같은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며,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돼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던 GNM자연의품격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비롯해 ‘이베이코리아 베스트 파트너상’, ‘11번가 십일절 어워드’ 등을 수상하며 유망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