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은 지난 8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이준기X페네그린 패키지’ 1,200 세트를 판매 10여일 만에 완판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준기X페네그린 패키지’는 페네그린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개한 것으로, 배우 이준기와 페네그린의 이름으로 한정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페네그린과 글로벌 NGO 굿네이버스가 함께 추진하는 기부 프로젝트 ‘함께그린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장학금, 주거비, 생계비, 심리치료 등의 지원사업 쓰인다.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리뉴 스킨(10매)’과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쏘 프레쉬(10매)’로 구성된 이준기X페네그린 마스크팩 패키지는 이준기 사진이 들어간 전용 패키지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이준기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는 포토카드(5매)가 동봉돼 있어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두루 갖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조기 매진됐다.
아울러 1,200개 한정판 마스크팩 패키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되는 배우 이준기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4월 1일 발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으로 구성된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쏘 프레쉬’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성, 지성, 복합성 등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리뉴 스킨’은 미세먼지나 황사, 큰 일교차 등 외부자극이나 환경변화,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개선 및 진정,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네그린 관계자는 “‘이준기X페네그린 패키지’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반드시 필요한 고보습 마스크팩과 함께 한류스타 이준기의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기부활동에도 동참하는 일석삼조의 효과로 호평을 받았다”며 기부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페네그린은 저자극, 고기능성,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4종에 이어 미스트 타입의 산소샤워에센스 ‘오투 인젝션 미스트 에센스’, 피부 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보습 클렌저인 소프트 클리어 클렌징 젤과 퍼펙트 리프레싱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이 밖에 스페셜 케어 라인인 원액 세럼 6종을 비롯해 선케어 등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