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1일에 개봉 예정인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 <헬보이>가 개그맨 이승윤과의 특급 콜라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영상은 최근 시사교양 [나는 자연인이다],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며 대세 예능인으로 떠오른 이승윤의 <헬보이> 광고 촬영기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현석 매니저의 광고 섭외 전화에 들뜬 이승윤이 광고 촬영 현장에 도착 후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 ‘헬보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뿔과 오른 팔을 발견하고 당황하는 모습은 폭소와 동시에 어떠한 광고 촬영 현장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헬스보이’가 아닌 ‘헬보이’ 광고 촬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이승윤이 시종일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 한 채 온몸에 붉은 칠을 하고 이마에 뿔을 다는 ‘헬보이’ 분장을 진행하게 되고, ‘헬보이’로 완벽하게 분장한 압도적인 비주얼과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렇게 완성된 <헬보이> 광고는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부터 출근길의 혼잡한 지하철, 태어날 때부터 정해지는 수저의 색깔, 복잡한 온라인 결제 방식, 상사의 잔소리까지 살기 힘든 대한민국 사회를 신랄하게 풍자한 헬조선 광고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전한다.
대세 개그맨 이승윤과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의 역대급 만남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헬보이>는 4월 11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