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비지니스솔루션은 프린팅전문기업으로서 삼성전자에서 주최하는 2019년 삼성전자 B2B StarPartner's Day 3년 연속 스타점에 선정되었다.
StarPartner란 전국전지역 상위 매출 약10곳의 삼성전자 B2B전문기업에게만 주어지는 공식인증패이며 3년 연속스타점은 전국에 2곳뿐이다.
삼성비지니스솔루션은 삼성전자의 DMFP(Digital Multi Function Printer)전문점을 기반으로 하여 프린팅 부분 외 모든B2B영업 전자기기(IT제품,생활가전,주변기기) 제품군을 판매, 렌탈하고 있다. 또한 고객을 Needs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최상의 맞춤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복합기시장의 트랜드는 인건비상승으로 인한 무인화가 증가하고 있으며 더불어 무인복합기에 대한 새로운 사무환경에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로 삼성비지니스솔루션은 새로운 미래가치를 제공하는 무인과금 솔루션을 통한 도서관, 대학교, 편의점 등 편리한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 구축 등 지속적인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디지털사무환경에 적합한 삼성플립Flip(전자칠판)을 통해 원하는 공동 작업 및 회의가 가능한 제품과 공기청정기 렌탈을 진행 중이며, 다각화된 영업전략으로 사무/가정환경에 필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빠른 AS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쌓고있다.
삼성비지니스솔루션 왕성덕 대표는 3년연속 StarPartner로 선정된 영업전략에 대해서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로 효율적이고 보다 경쟁력을 지닐수 있도록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있으며 서비스 직원들에게는 무언실천(無言實踐), 말만 앞세우지 말고 행동으로 실천하라는 사훈을 강조하고 있다”면서 “최적의 트렌드제품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에 기여하는 성공파트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