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이 되면서 자녀 영어공부를 위해 영어캠프나 중등영어학원 찾기에 열을 올리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러한 교육형태의 경우 비용이나 스케줄 조정 등 부담스러울 수 있다. 때문에 최근에는 이동을 최소화하면서도 교육효과는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상품들이 나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등인강과 스마트학습지를 결합한 스마트 중등인강은 태블릿PC를 이용해 강의를 듣는 것으로 여행이나 친지방문, 등하교 시간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각광받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선보이는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이를 적용한 대표적인 학습상품으로 과목별 학교 공부는 물론 영어 수학 수준별학습, 중간고사 대비 특강 수업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중학교 자유학년제와 자유학기제에 대비할 수 있는 진로탐색 과정과 SW 코딩교육 등도 접할 수 있다.
특히 밀크T중학 영어과목의 경우 중학교 내신성적 관리부터 대입수능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영포자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게 영문법을 학습하는 ‘10분 깨툰그래머’, ‘통째로 마시는 영어교과서’, ‘글쓰기 영어 첨삭’, ‘미국교과서 읽는 도서관’ 등 다양한 내용들이 담겨 있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수능 영어 1등급 비중이 점점 낮아지고 있기 때문에 중학교 영어부터 기초를 잡아야 할 것이다. 특히 중학교 영어와 고등학교 영어인강은 스타강사보다 콘텐츠 내용을 따져봐야 하는데 밀크티중학은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들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처럼 중학교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