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류준열, '트래블러' 이어 영화 '돈'까지..모두 상승세

JTBC ‘트래블러’ 류준열이 ‘트래블러’와 영화 ‘돈’으로 순항 중이다.

매주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에서 류준열이 청춘의 로망과 자유로움을 선사했다. ‘프로여행러’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류준열은 보는 이들도 편안해지는 여행 스타일과 모두가 원하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JTBC ‘트래블러’




어제 방송에서는 자전거 수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데 이어, 첫 원톱 주연 영화 ‘돈’이 손익분기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모두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어제 방송에서 류준열은 까사 주인의 추천을 받아 깔레다 부에나 해변으로 목적지를 정했다. 낡은 자전거를 타고 자연을 만끽하며 달리던 두 사람은 박물관 근처 와이파이존에서 숙소를 예약하려 했지만 인터넷이 너무 느려 이번에도 역시 예약을 하지 못했다. 버스 대신 렌터카를 빌리기로 한 류준열은 렌트 업체에서 우연히 까사 주인을 만나 쉽게 차를 빌리는 듯했다. 하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결국 버스를 예약할 수밖에 없었다. 여행 첫날부터 그렇게 바래왔던 올드카 운전은 결국 할 수 없게 되는 것일지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된다.

그리고 이 날도 어김없이 류준열과 이제훈에게 역경이 찾아왔다. 바로 이제훈의 자전거 체인이 고장 나 버린 것이다. 하지만 류준열은 당황하지 않고 ‘자전거 전문가’ 포스까지 발산하며 침착하게 자전거 체인을 맨손으로 고쳤고, 이에 이제훈은 마지막 한 장 남은 물티슈를 건네며 훈훈한 장면을 선사했다.



우여곡절 끝에 깔레다 부에나 해변에 도착한 두 사람은 웰컴 드링크와 현지 뷔페를 먹으며 “쿠바에 와서 먹은 음식 중 제일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점심을 먹은 뒤 해변에 자리를 잡은 류준열과 이제훈은 자신들의 신인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지금까지의 소회를 털어놨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바다를 즐기기 위해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하며 쿠바와 한 몸이 되는 낭만적인 하루를 보냈다. 꽤 오랜 시간 수영을 하던 두 사람은 일몰을 보기 위해 둘만의 비밀 해변으로 향했고 그곳에 누워 “일상으로 돌아가면 또 여기서 다짐했던 것들이 흔들리고 하겠지만 도시에서의 생각과 여기에서의 생각은 많이 다른 거 같다”라며 행복한 하루를 보낸 소감을 밝혔다.

이렇듯 ‘트래블러’에서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류준열은 최근 개봉한 영화 ‘돈’(박누리 감독/사나이픽처스, 영화사 월광 제작)에서도 흥행 보증수표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류준열은 총 67회차 촬영 중 60회차에 출연해 입체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조일현’ 그 자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바로 어제, 개봉 2주 차에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손익분기점을 넘었다. 비수기 박스오피스의 활기를 불어 넣으며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돈’은 이번 주 부산, 대구 무대인사로 또 한 번 관객들을 찾아가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류준열이 쿠바와 브라운관, 스크린까지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영화 ‘돈’은 전국 영화관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