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노헬스케어 사업단이 화장품 브랜드 [BPEMR(비펨)]을 런칭하면서 ‘8주의 기적’ 패키지를 출시했다.
‘8주의 기적’ 패키지는 세계최초 나노 백옥 콜라겐 화장품으로 [BPEMR]만의 독보적 원료인 초순도 발효 콜라겐과 비타민나무열매의 추출물 등을 첨가해 빠른 피부 재생으로 백옥 효과를 극대화시킨 총 4가지의 화장품 구성과 얼굴 및 목 주름 까지 케어해주는 마스크 팩,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나노 백옥 콜라겐’은 피부 속 콜라겐 부족 현상으로 일어나는 노화를 막아주며 ‘비타민나무열매의 추출물’은 피부 재생 효과와 콜라겐 합성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미백주사의 원료인 ‘글루타치온’과 대표적 항산화 물질인 ‘코엔자임Q-10’을 첨가하여 미백효과, 주름개선, 피부재생의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니나노헬스케어 사업단은 세계 최초로 나노분쇄기술을 이용한 나노칼슘인 ‘위대한칼슘’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화장품에도 적용시켜 세계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강한 포부와 자신감을 내비췄다.
[BPEMR]의 장익진 팀장은 “이 패키지 하나만으로 8주 만에 회춘의 기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WE대한콜라겐 젤리 단 한 포로 하루 콜라겐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PEMR(비펨)]의 ‘8주의 기적’ 패키지는 [니나노헬스케어]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