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이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4월 중학교 중간고사 대비는 물론 수준별 영어, 수학 학습으로 중학교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내신성적관리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천재교과서 밀크티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스마트 중학생 인강 밀크T중학을 무료신청 하면 7일간 중학교 전 학년 그리고 전 과목 과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영어와 수학의 수준별학습도 할 수 있다.
특히 중학교 수준별학습에는 수학연산과 영어단어 암기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3분 쿡쿡 시리즈부터 중학생 진로탐색이 가능한 드림스쿨, 10분 영어/수학, 온라인첨삭서비스, 천재북클럽,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까지 다양한 콘텐츠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밀크티중학은 기기 하나로 전과목을 학습할 수 있으며, 수행평가, 적성검사, 중등논술, 독서 등을 학습할 수 있어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이 된다. 이는 중학생학원과 중등인강의 장점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현재 학습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 중이다.
한편, 스마트 중학교 인강 밀크T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7일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