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순성과 듀클이 4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최초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순성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듀클은 무결점 회전형 카시트로 입소문 난 핀을 전 색상 37% 할인하며, 발 끝까지 내려오는 선쉐이드 및 후방 거울, 쿨시트, 보호 매트 사은품을 제공한다.
핀은 2019년 1월 뉴컬러 제품 론칭 이후 판매량 50% 증가를 이끌어낸 듀클의 대표 카시트로 각도에 구애 받지 않는 원활한 회전 기능과 3단계 조절 이너시트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상하 축 운동 Axial ISOFIX 지원 및 높게 설계된 리바운드 스토퍼, 친환경 EPP 충전재를 탑재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코베 쿠폰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핀 구매자 선착순 86명에게만 2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해 역대급 혜택을 받기 위한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순성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40만대 판매 돌파로 대표 영유아 카시트로 자리매김한 데일리는 40% 할인 및 쿨시트, 보호 매트, 차량 햇빛 가리개를 증정한다. 12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한 순성의 대표 아동용 카시트 제나와 제나주니어는 30% 할인과 함께 전용 컵홀더, 쿨시트, 킥매트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역대급 할인 혜택은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이후 4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는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되어 코엑스 행사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순성과 듀클 부스는 코엑스 전시장 A홀 H-29이며,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코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와의 안전한 봄철 나들이를 위해 카시트 장착은 필수이다.”라며, “순성과 듀클에서 준비한 베이비페어 최대 혜택으로 안전한 카시트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순성은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국내 본사에서 100% 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카시트 전문 기업이다. 2013년 '순성 안전 연구소'를 설립해 안전한 제품 생산 및 개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 결과 5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올랐다.
2018년 글로벌 브랜드 듀클(DUCLE)을 론칭하고 회전형 카시트 핀(PINN)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7세까지 사용하는 ISOFIX 카시트 로버(Rover) 출시를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