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이들이 주목할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WMDK가 이월상품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상품, 샘플상품 등을 한 자리에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자체 쇼룸 ‘비스토어(B’store)’를 오픈했다.
비스토어에는 WMDK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했던 제품부터 판매되지 않았던 샘플상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가 한 자리에 모여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포스쳐피딕 코일로 유명한 씰리 매트리스와 메모리 폼 매트리스로 유명한 템퍼페딕, 명품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로 알려진 스턴스 앤 포스터 등이 있다.
WMDK에서만 볼 수 있는 스파이널 케어 베딩과 비엠울트라도 있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에 적합한 원목 프레임부터 가죽, 스웨이드 등의 침대 프레임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스토어의 경우 가성비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가격 부담이 적은 것은 물론 WMDK만의 자체 관리 시스템을 통해 꼼꼼한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다.
WMDK는 비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네이버 ‘패밀리 세일’ 카페를 통해 홍보와 함께 해당카페 회원만을 위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 시, 매트리스를 보호할 수 있는 방수커버 증정 및 후기 작성 시 상품권 2만원 증정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 비스토어 쇼룸 담당자는 “100% 새 상품은 아니지만, 100% 새 상품에 준하는 수입 매트리스로 현재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스턴스 앤 포스터 등의 브랜드가 있으며, 일반적인 스프링침대부터 메모리 폼 매트리스 그리고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이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DK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