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교육의 명가 이상스쿨이 공식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사이트 회원 수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성 및 강좌 보강을 위한 새 단장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사항은 '주식 레벨 테스트' 가 추가된 점이다.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이 무료 레벨 테스트 후 본인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고, 수준별 맞춤 동영상을 메인에 추가하여 트랜드와 융합하는 디자인 개편까지 이뤄냈다.
또한 이상스쿨만의 독보적인 슈퍼 패키지, 주단기 프리패스, 왕초보부터 고급 단과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 맞춤형으로 강좌 선택 후 시청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다.
이상스쿨이 리뉴얼 오픈 전부터 입소문이 난 가장 큰 이유는 주식 유튜브 구독자 12만 명, 조회수 2,100만회 이상을 달성하여 유튜브 실버 버튼 수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상우 대표강사의 명강의를 체계적으로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우 대표강사의 강의는 증권가에서 공개되지 않은 특급 정보들을 담았으며, 왕초보부터 고급까지 주식을 하면서 필수로 알아야 할 이론을 쉽고 재밌게 풀어 내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까지 습득할 수 있어 단 기간에 주식공부를 끝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상우 이상스쿨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500만 개인투자자들에게 이상스쿨을 알리고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데에 목적이 있다"라면서 “실제로 돈을 버는 데에는 때가 있고, 그것을 재테크스쿨 특별 강의를 통해서도 장지웅 전문강사와 함께 풀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