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전문 교육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솔교육은 오는 23일까지 고사리 이벤트(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는 어린이 리더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가 엄마 아빠를 비롯한 고마운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교구를 활용해 만든 선물이나 직접 쓴 손편지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한솔교육 #고사리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교구는 신기한 한글나라 창의자소블록, 신기한 수학나라 색블록 등 다양한 교구재를 활용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기한나라 회원은 물론 주니어플라톤 수업을 듣고 있는 회원들도 참여할 수 있고,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한솔교육은 고사리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캐치 손인형이나 플라톤 백팩 2개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한솔교육은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친구 캐치 손인형을 할인 판매한다. 캐치는 신기한나라의 대표 캐릭터로, 신기한 한글나라 선생님이 수업할 때 사용하는 놀이인형이다. 한솔교육은 어린이날을 기념하며 5월 한 달 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솔교육은 30일까지 인기전집인 한솔어린이 시리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솔 어린이 시리즈는 전권 모두 누리과정 및 초등교과와 연계되어 학습효과를 높여준다.
생활지식책 ‘한솔 어린이백과’,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그림다큐책 ‘한솔 어린이사회’, 동화와 체험으로 배우는 ‘한솔 어린이과학’, 아이 꿈찾기 프로젝트 ‘한솔 어린이인물’, 글로벌 창의인재를 키우는 ‘한솔 어린이세계문화’ 등 한솔교육의 인기 전집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솔교육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