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면 여러 피부고민과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사계절 방심하지 않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 피부는 보습의 문제와 이어지기 때문에 내 아이의 피부와 가장 잘 맞는 신생아로션을 잘 선택하는 것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순한 키즈로션을 선택하기에 앞서 제품의 성분을 분석해주는 어플을 통해 전성분의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내 아이의 피부 타입에 문제되는 성분은 없는지 확인하고 구매한다면 제품을 선택하는데 실패할 확률을 더욱 줄일 수 있다.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육아 정보를 속속히 얻을 수 있는 맘카페에서는 최근 봄철을 맞아 산뜻하고 순한 유아로션추천을 필요로 하는 글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오며, 다양한 브랜드가 언급되고 있다.
그 중에서 특히나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제외한 무향의 업체로 EWG 그린등급의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제조되는 아토오겔의 브랜드가 긍정적인 평이 이어지고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함과 더불어 건강한 보습 관리에 도움 주는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아기바디로션으로 피부진정에 도움 되는 천연성분 병풀, 녹차, 달맞이꽃, 검정콩 등의 성분도 함유되어있어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토오겔의 어린이로션은 품질관리가 까다롭고 엄격하기로 유명한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제조되고 있어 높은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생산 공정에서 꼼꼼하게 제조되고 있는 아토오겔 브랜드는 ‘믿고 사용하는 브랜드’의 높은 인식과 더불어 육아맘들 사이에서 꾸준히 입소문으로 구매대란이 이어지고 있다.
전 상품 모두 불만족 시 자신 있게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통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할 정도로 제품력에 대해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업의 신뢰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제품 및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