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의 과학을 추구하는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필인셀(FILL IN CELL)의 ‘올 딥 멀티 패치’가 얼루어 품평단 100인을 통해 호평을 받았다. 피부에 간편하게 붙이기만 해도 3000샷의 마이크로 구조체가 피부 속으로 흡수되어 수분은 물론 피부를 맑고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편리함과 사용감 부분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얼루어 품평단의 품평 결과에 따르면 올 딥 멀티 패치의 편리함과 사용감 만족도 98%, 패치 부착 뒤 유효 성분이 빠르게 용해되었냐는 질문에 97%, 사용 후 피부 속 건조함이 해결이 되었느냐는 질문에 94%, 제품 사용 후 피부 톤 개선에 90%가 만족했다. 또한 재구매 의사 94%, 지인 추천 의사 93%으로 응답됐다. 이러한 정량적인 응답 외에도 품평단에 의해 ‘중요한 날 전에 붙이기 좋다’, ‘집중 케어를 하기 좋다’,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다’ 등의 긍정적인 후기들이 많이 게재되었다.
만족도 높은 제품 평가를 받은 ‘올 딥 멀티 패치’는 끈적이고 흐르는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얇고 부드러운 패치 형식으로 제작되어 이물감이 없다. 다이아몬드 플레이트 기술로 제작된 3000개의 스피어 타입 마이크로 구조체가 1시간 내에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피부 보습 개선을 위한 임상실험을 완료하였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국 FDA OTC 등록을 완료하여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제품이다.
필인셀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브랜드몰을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일~5월 15일까지 보름 동안 ‘Love & Thank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올 딥 멀티 패치’를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3000샷의 침투과학을 담은 ‘필인셀 올 딥 멀티 패치’는 필인셀 브랜드몰,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 목동 행복한 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 63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정의 달 ‘Love & Thanks 이벤트’는 브랜드몰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필인셀 관계자는 "’올 딥 멀티 패치’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짧은 시간 내에 간편하고 확실한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고마운 지인이나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