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염경환이 출연하는 ‘팔이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동지현은 ‘연 매출 4000억’의 진실을 밝히며 관심을 끈다. 동지현은 ‘쇼호스트계의 전지현’이라고 불리며 방송마다 수천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고 알려진 바. 그녀는 자신의 계약 조건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모두를 집중시켰다고.
더불어 동지현은 ‘백지 수표’의 행방까지 언급하며 놀라움을 더한다. 이직을 결심한 그녀를 붙잡기 위해 백지 수표가 등장했던 것. 그녀의 대단한 행보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하는 가운데 과연 백지 수표의 행방은 어떻게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동지현은 MC들 중 이상형이 있다고 고백하며 시선을 끈다. 그녀는 독특한(?) 취향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MC들 중 그녀의 독특한 취향을 저격한 사람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게스트 중 유일한 ‘전문 쇼호스트’인 동지현은 ‘홈쇼핑 꿀팁’을 전수하며 관심을 끌 예정이다. “(고객들을) 다른 나라로 보내야 돼요”라며 마치 주술같은 화려한 언변으로 출연진들을 홀렸다고. 이어 주부를 공략한 핵심 비결을 털어놓으며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그런가 하면 동지현은 자신도 못 파는 상품이 있다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것’을 팔다가 방송에서 계속 잘렸다고 털어놓은 것. 반면, 염경환은 ‘이것’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동지현에게 조언을 건네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 ‘홈쇼핑 만렙’ 동지현이 유일하게 못 파는 ‘이것’이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지현의 ‘4000억’의 진실과 ‘백지수표’의 행방은 오늘(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