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시크(SEEC)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9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페어에서는 새로 나온 ‘시크 안전벨트 인형’을 실물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시크 안전벨트 인형은 ▲차 안에서 편안함 잠을 선사해주는 ‘차량용 낮잠 배게’ ▲아이 체형에 맞춰 안전벨트 각도를 알맞게 맞춰주는 ‘안전 인형’ ▲아이들의 정서를 안정시켜주는 ‘애착 인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크의 대표 상품도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턴360 블랙라벨 구매 시 카시트 선쉐이드와 카시트 보호매트를 함께 증정하며 사용후기 사은품으로 올리 카미러를 증정한다.
롤리팝S 구매 시에는 컬러 캐노피 1종, 안전가드, 유모차 쿨시트를 증정하며 사용후기 사은품으로 방풍 커버를 준다. 스마트스윙 역시 기본 사은품으로 플레이가드를 증정하며 사용후기 사은품으로 20만원 상당의 릴레베이비 올시즌 아기띠를 증정한다. 또한 페어 현장에서는 시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사은품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추가로 시크는 5월 가정의 날을 기념하여 5월 시크와 함께 “우린 지금 행복해 페스티벌”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크 제품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담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된다. 사용 후기 사은품과 별도로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중복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이번 ‘부산 드림베이비페어’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시크는 제1전시장 C-10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