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휴양지로 불리는 힐튼부산이 한여름의 ‘풀사이드 바비큐’를 선보인다.
이번 ‘풀사이드 바비큐’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부산 기장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인피니티 풀 바로 옆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져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신선한 바비큐 요리를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강재현 힐튼부산 총주방장은 “이번 풀사이드 바비큐는 가족, 연인과 함께 가까운 도심 속 호텔로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족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힐튼 부산의 오션 인피니티 풀에서 맛있는 바비큐를 즐기며 특별한 여름 밤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풀사이드 바비큐에는 등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등의 질 좋은 육류와 아스파라거스, 파인애플을 포함한 다양한 채소와 야채를 강원도 참숯에 직접 구워 내 숯불의 은은한 향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고기 플래터’가 준비된다. 이밖에 숯불 버거, 깔라마리, 새우튀김, 후라이드 치킨 세트 등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갈릭 버터 쉬림프 볶음밥 등도 마련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다음 달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운영되며 7월과 8월에는 매일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튼부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며 된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