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여름방학 필리핀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필리핀에서 주니어캠프를 진행하는 대표적인 지역은 세부, 바기오, 마닐라, 클락 그리고 딸락을 들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딸락의 ‘MMBS어학원’ 캠프 프로그램은 학원에서 직접 원생을 모집해 비용이 저렴하고 알차 매년 인기를 끌고 있다.
필리핀 딸락 MMBS어학원의 영어캠프 내용은 다음과 같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매일 1대1 영어레슨 5시간, 그룹영어레슨 1시간 그리고 선택 수업으로 골프 혹은 수영레슨 1시간, 가디언 수업 2~3시간, 그리고 주 2회 한국인 강사수업 1시간이 제공된다.
가디언 티쳐와 24시간 먹고 자며 생활하는 등 아이들은 타 캠프대비 좀 더 집중적이고 100% 영어에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때문에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효과적인 초등영어캠프로 각광 받고 있다.
주말에는 인근 워터파크나 바닷가, 카트라이딩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 초등학생 아이들이 타지에서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본 필리핀주니어캠프가 진행되는 MMBS어학원은 필리핀어학원들 중 최대 규모인 1만평 규모의 캠퍼스에 수영장과 골프연습장, 잔디축구장 등 아이들이 생활하며 지내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필리핀가족연수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MMBS어학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