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가 시작되며 댕댕이들과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계획하는 펫펨족들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사람보다 평균 온도가 높은 우리 반려견에게 시원한 물놀이는 최고의 휴가가 될 것이다. 물놀이 계획을 세우며 사랑스런 반려견들의 안전과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꼭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
일명 강아지 구명조끼로 불리는 애견 구명조끼는 강아지 수영을 할 때 꼭 준비해야할 필수템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강아지는 수영을 잘 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만 처음 물놀이를 하는 경우 물이 무섭거나 낮 설 수도 있고 갑자기 체력저하, 충격, 마비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어서 반려견이 두렵지 않게 즐겁게 수영을 해야 한다면 애견 구명조끼가 필요하다
과연 사랑스런 댕댕이의 안전을 위한 강아지구명조끼를 선택해야할 때 고려해야할 점이 있다면 무엇일까?
국내최초로 출시한 퍼피엔젤 강아지 구명조끼는 수년간의 시도와 노력 끝에 개발한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퍼피엔젤 구명조끼의 내부에는 부력보조재가 들어가 있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안감은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물이 고이지 않도록 개발 되었으며, 제품의 등 부분에는 손잡이를 장착하여 응급에 대비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퍼피엔젤은 강아지 구명조끼 외에도 강아지 래쉬가드,강아지 비치가운,강아지 비치타올 등 여름 물놀이 용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퍼피엔젤은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서 판매될 정도로 펫팸족들 사이에서 꽤나 유명한 명품 강아지옷 브랜드로 강아지옷, 강아지카시트, 강아지하우스, 강아지하네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강아지 용품을 `NO FUR, NO FEATHER, NO SKIN`이라는 기업 철학을 토대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다.
퍼피엔젤 박광우 대표는 "퍼피엔젤의 구명조끼는 11년간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사랑받아온 제품으로 앞으로도 반려견의 안전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제품으로 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연구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퍼피엔젤 강아지 구명조끼는 다양한 칼라와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며 강아지구명조끼 런칭 11주년기념 할인행사 및 구명조끼 서포터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네이버와 같은 주요 검색엔진에서 “퍼피엔젤 강아지 구명조끼”를 검색하면 퍼피엔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가 제공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