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유학소녀' 리수·마인·블라다, 입덕 부르는 '비글美'..남다른 각오로 중무장

Mnet ‘유학소녀’에 합류한 소녀 리수, 마인, 블라다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한다.

사진=Mnet ‘유학소녀’




오는 23일(목)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유학소녀’는 소녀들의 다부진 각오가 담긴 유학계획서와 개성 넘치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차례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유학소녀’는 K팝을 사랑하는 세계 각국의 소녀 10인이 전문가들의 도움 아래 보컬, 댄스, 뷰티, 푸드 등 다양한 K컬처를 경험하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그리는 좌충우돌 유학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일본 걸그룹 AKB48 출신이자 ‘프로듀스48’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에리이를 비롯해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미국 소녀 마리아, ‘유학소녀’의 공식 브레인 스웨덴 소녀 리비아와 폴란드 소녀 루나의 입덕 가이드가 공개돼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남다른 비글미로 시청자들의 입덕을 불러 일으키는 세 명의 소녀 리수, 마인, 블라다가 ‘꿀잼’ 유학기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과즙을 한껏 머금은 듯한 상큼한 비주얼의 리수는 에스토니아, 스웨덴 이중 국적의 소녀로, 활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은 물론, 댄스에 대한 남다른 사랑으로 수준 급의 발레 실력부터 탭댄스, K팝 안무까지 섭렵한 ‘끼 부자’다. 리수는 ‘무엇이든지 열심히 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유학소녀’에 활력을 불어 넣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마인은 해맑은 미소와 특유의 발랄한 면모로 ‘애교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태국 소녀다. 음악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지닌 마인은 지치지 않는 도전 정신과 뜨거운 열정으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할 성장 스토리를 그려나가며 보는 이들을 ‘마인 홀릭’ 시킬 전망이다.

우크라이나 출신의 블라다는 화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출중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피아노와 우쿨렐레 연주, 안무 창작 능력까지 보유한 다재다능한 소녀다. 또한 ‘무엇이든 재미있게, 즐겁게 하자’는 긍정 마인드를 지닌 블라다는 분위기를 업 시키는 남다른 흥으로 ‘유학소녀’ 내 깨알 재미를 담당,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유학소녀’는 개성 가득한 외국 소녀 열 명의 ‘리얼 꿀케미’와 더불어 그들의 다양한 도전과 경험을 통해 매주 목요일 밤을 신선한 즐거움으로 꽉 채울 계획이다.

Mnet ‘유학소녀’는 오는 23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