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마리텔2' 야노시호·추사랑, ‘우선생' 위한 선물 증정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이 통역사 우지석을 위해 ‘웰컴 하와이’ 선물을 고르는 모습이 선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두 사람이 준비한 선물로 평소 댄디한 스타일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우지석 통역사가 시선을 모은다. 이들이 화창한 날씨가 돋보이는 하와이의 한 해변을 배경으로 어떤 콘텐츠의 방송을 보여줄지 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네이버 TV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영상 캡처




오늘(3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이 하와이로 찾아온 통역사 우지석을 위해 선물을 고르고, 해변에서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네이버 TV에 독점 공개했다.

이번 주 ‘마리텔 V2’에서는 출연자들이 좀 더 각자의 색이 짙어진 콘텐츠 방송들을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하와이에 있는 ‘알로하 하우스’를 최초 공개한 야노시호는 딸 추사랑과 해변에서 새로운 방송을 예고한 가운데, ‘축구 해설가 데뷔전’을 치르게 된 강부자, 트로트 여신 송가인과 함께 하는 노래교실,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유민상과 함께 즉석 상담과 약 처방을 하며 오늘(31일) 밤을 재미로 가득 채워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야노시호와 추사랑이 하와이에 있는 가게에서 ‘알로하 셔츠’를 쇼핑하고 있다. 야노시호가 “화와이 스타일~”라며 열심히 고른 셔츠의 주인공은 통역사 우지석으로 알려졌는데, 그녀는 평소 깔끔한 스타일의 통역사에게 ‘하와이 현지인 st.’ 셔츠를 준비하면서 개구장이 같은 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을 웃음케 한다.

이어 야노시호가 통역사를 위한 선물을 고르며 엄청 신난 모습을 보인다. 그녀는 화려한 ‘하와이안 셔츠’를 고르며 텐션이 급격한 높아진 모습을 보였다. 야노시호의 기분이 좋아짐에 따라 사랑이는 인형 옷과 귀여운 발찌를 득템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주 방송 최초로 하와이의 보금자리를 공개한 야노시호는 딸 추사랑과 함께 하와이의 한 해변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방송을 준비하고 있어 오늘(31일) 밤 9시 50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이 하와이의 해변에서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통역좌 하와이 주민 인줄ㅋㅋ”, “시호씨 역시 모델이네 악세서리까지 완벽하게 선물해 주는 것 봐”, “사랑이 인형 옷이랑 발찌 득템했네!”, “하와이 해변 대박이다”, “영상만 봐도 시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재미있는 콘텐츠 방송들과 기부를 통한 훈훈함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하고 있다. 지금까지 모은 기부금 3700만 원이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전액 기부되었다고 전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콘텐츠를 통한 1인 방송들이 계속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