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마이비밀이 6월 3일(월)부터 23일(일)까지 3주 동안 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마이비밀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식단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마이비밀의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비밀은 이번 감사제를 통해 식약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기준을 충족한 시그니처 메뉴인 다이어트 도시락, 통밀과 분리대두단백질로 사용해 자체 개발한 다이어트 떡볶이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다이어트 도시락과 다이어트 떡볶이에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군과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분 아연 등 다이어트할 때 부족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최근 체중조절용 식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감사제 기간 동안에는 할인 행사 외에도 마이비밀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곤드레나물밥 10개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이어트 떡볶이 4개를 증정한다. 그리고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 한해 추후 마이비밀 이용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비밀 김용운 대표는 “다이어트 도시락 런칭 후 3년 간 식단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6월 감사제는 마이비밀을 찾아주셨던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보답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소비자를 겨냥한 비즈니스 모델을 준비 중이니, 더 성장해 좋은 상품을 개발 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양영범 전략기획 이사는 “마이비밀의 도시락은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상품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았다. 다이어트 떡볶이도 19년 첫 출시 후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감사제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좋은 가격과 더불어 증정품과 할인쿠폰까지 일석이조 효과를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이비밀은 와디즈를 통해 100kcal대로 낮춘 아이스크림 상품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며 7월 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