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전문지사인 와이덱스 왕십리점 오픈하우스를 통해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와이덱스보청기 무상점검과 수리 그리고 보청기 전품목 할인행사 등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이덱스보청기 왕십리점 오픈하우스 행사는 6월 18일, 19일 양일간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특별히 보청기 제작과 수리를 담당하는 와이덱스 본사의 기술지원 선임직원이 당일 방문고객의 보청기 무상점검 뿐만아니라 귓속형보청기 리시버, 마이크를 당일 무상수리를 진행하고 본사교육 담당직원이 무료청력테스트와 난청관련 상담을 제공해드리며 행사기간동안 와이덱스보청기 신제품 이보크보청기를 포함한 전품목을 특별할인하여 구매부담을 낮춰드릴 예정이다.
왕십리점 박소연 원장은 "오픈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와이덱스 왕십리점을 믿고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오픈하우스 기간동안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와이덱스는 반세기가 넘는 지난 63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해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보청기를 덴마크 본사로부터 100%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