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검법남녀2' 우정국, 해피벌룬 이용해 아내 살해..진짜 범인이었다

드디어 어린 아내 서은우(차주희 역)를 죽인 범인이 밝혀졌다. 바로 남편인 우정국(장호구 역)이었다.

사진=MBC ‘검법남녀2’




17일 오후 방송된 MBC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에서는 신혼 부부 교통사고 사건에 대한 진실이 드러났다. 지난 방송에서 서은우의 사망 원인이 사고사가 아닌 타살임이 밝혀진 가운데, 살해 동기가 있는 차도희, 천춘자, 장호철 등이 의심받은 상황. 하지만 정재영(백범 역)과 정유미(은솔 역)가 차량 검식을 통해 범행 도구인 짐볼 조각을 찾아내며 사건의 실마리가 풀렸다. 우정국은 평상시 아내가 차에 싣고 다니는 짐볼에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빼돌린 아산화질소를 주입한 후, 구멍을 내어 급성 중독으로 사망까지 이르게 만들었다. 100억이 넘는 유산상속이 걸려있던 이 사건은 피의자의 사망으로 인한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되며 마무리되었다.

극 중 아내를 죽인 비정한 살인범을 연기한 우정국은 깊은 눈빛 연기와 고뇌가 느껴지는 표정 연기가 돋보였다. 다정한 남편으로 등장했지만 곧바로 사고를 당하는 비극적인 인물을 연기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고,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아내의 불륜을 알게된 남자의 배신감과 깊은 슬픔을 훌륭하게 소화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섬세한 연기를 통해 숨겨진 신스틸러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신세계, 화이, 염력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우정국은 지난 겨울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에서 정형사 역으로 서강준과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박해진, 조보아 주연의 산악구조대 드라마 ‘시크릿’ 출연을 확정 짓고 열띤 촬영 중에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