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레드슈즈' 디즈니·드림웍스 제작진 X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만남..기대UP

영화 <레드슈즈>가 오는 7월 25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겨울왕국>, <모아나>, <라푼젤> 제작진과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더빙 캐스팅으로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탄생을 예고했다.

사진=네이버




오는 7월 25일 개봉을 확정하며, 여름방학 최고의 코믹 판타지 어드벤처를 예고한 영화 <레드슈즈>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과 할리우드 스타들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담은 영화 <레드슈즈>는 지난 2014년 개봉해 천만 관객을 기록, 폭발적인 흥행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겨울왕국>을 비롯 <모아나>, <라푼젤> 등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과 <슈렉 포에버> 등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작품이다.

디즈니·드림웍스 제작진의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시나리오 개발 기간만 4-5년, 3년 반에 걸친 프로덕션 기간 동안 200여 명에 달하는 스텝이 참여한 작품으로 오랜 기간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우리가 알고 있던 동화의 180도 다른 해석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스튜디오 최초의 한국인 수석 애니메이터 김상진 감독은 <겨울왕국> 엘사를 잇는 역대급 여성 캐릭터 탄생을 예고해 눈길을 끌기도.

여기에, 미국의 대세 배우 클로이 모레츠부터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목소리 연기가 가세했다. 하루아침에 완벽한 모습으로 분한 레드슈즈 역에는 영화 <마담 사이코>, <킥 애스>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클로이 모레츠가 캐스팅되어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말 특별한 작품이다.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가 너무 좋았다”고 전한 클로이 모레츠는 영화 <레드슈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소신 있고 내면이 당당한 레드슈즈의 모습이 클로이 모레츠와 공통점이다”라며 입을 모은 제작진은 클로이 모레츠와 캐릭터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예비 관객들을 기대감을 드높인다. 또한, 영화 <미 비포 유>의 남자 주인공이자 영국의 대표 로맨스 배우 샘 클라플린 역시 꽃보다 일곱 왕자이자 초록 난쟁이의 리더, 멀린 역을 맡아 흡입력 있는 연기로 극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영화 <레드슈즈>는 누구나 아는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 동화에 정말 행복한 반전을 담은 이야기다”라고 전한 샘 클라플린은 이름 빼고 싹 다 바뀐 동화 속 주인공들과 레드슈즈를 둘러싼 왕비 ‘레지나’와 일곱 난쟁이들의 스펙터클한 액션, 그리고 스크린 가득 펼쳐질 개성만점 캐릭터의 향연으로 가득찬 이번 작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아 전 세계 최고의 배우들과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함께 선보일 상상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올여름을 강타할 최고의 ONE PICK 애니메이션으로의 입지를 굳건히 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코믹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레드슈즈>는 오는 7월 25일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