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가 제휴해 오는 7월18일까지 CJ ONE앱에서 ‘지니, 음악을 ONE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회원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정상가 7,400원)’ 상품을 최소 15%에서 최대 9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기간도 1개월, 8개월, 1년 장기 할인 등 다양하다.
지난해 10월 CJ디지털뮤직을 인수한 지니뮤직은 CJ ONE과의 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지니뮤직은 올해 초 음악 사이트 최초 CJ 모바일 홈쇼핑 ‘쇼크라이브’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CJ ENM 대표 컨벤션 ‘겟잇뷰티콘’, CGV ‘커플링클럽’, 투썸플레이스, CJ ENM의 주요 방송 채널 등에서 CJ의 주요 계열사들과 협업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지니, 음악을 ONE샷’ CJ ONE 프로모션 역시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과의 협업 시너지 프로젝트로 추진됐으며, CJ ONE회원들에게 지니뮤직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니뮤직 이해일 시너지협력실장은 “CJ ONE 회원들이 5G 음악서비스를 선도하는 지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매일 새롭게 변화하는 지니서비스와 함께 음악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