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착안해 심플한 디자인과 품질을 우선시 하고 있는 패션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가 2019년 여름시즌 맞이 세일 프로모션 ‘지오다노 COOL SUMMER SALE’을 진행한다.
오늘(20일)부터 시작된 금번 ‘지오다노 COOL SUMMER SALE’은 지오다노의 대표적인 여름 의류상품들을 대상으로 하는데 티셔츠부터 셔츠, 팬츠, 데님 등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내용이다. 세일품목을 다양화한 만큼 원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올 여름 필수템으로 꼽히는 크루넥 및 브이넥 반팔 티셔츠에 대해 8천원부터 구매 가능토록 준비됐으며,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에어로쿨 티셔츠는 1만5천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한국인에게 딱 맞는 기장감의 남녀 버뮤다 역시 1만5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금번시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셀레브리티 린넨셔츠 역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지오다노 관계자는 “여름에는 야외활동이 많아져 그만큼 다양한 의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특가판매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예산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오다노 COOL SUMMER SALE’ 프로모션은 전국 지오다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동시 적용되며, 카카오톡에서 지오다노 플러스 친구 검색 후 친구추가를 하면 최신 브랜드 소식은 물론, 세일 프로모션 소식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