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오후 2시부터 YG SELECT를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은지원의 새 정규앨범 ‘G1’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은지원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G1’은 전천후 힙합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은지원의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신보 ‘G1’은 레드, 블랙 버전 총 2종으로 발매되며 52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아코디언 엽서, 스티커, 포토카드 이미지 등 다채롭고 알차게 구성됐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포스터도 증정된다.
‘G1’의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정통 힙합을 표방하는 은지원의 음악 색깔을 유지하면서 위너 송민호의 작사-작곡 참여로 트렌디한 힙합 감성을 덧입혔다.
관련기사
타이틀곡을 비롯한 ‘HOW WE DO’, ‘SEXY’, ‘쓰레기 (WORTHLESS)’, ‘HOOLIGAN (FEAT. MINO of WINNER), ‘GET READY’, ‘비틀비틀 (TIPSY)’, ‘HATE’, ‘비슷비슷해 (SAME)’ 등 총 9개의 수록곡은 사랑, 이별, 인생 등 은지원이 전달하고자 하는 각양각색의 메시지는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은지원의 새 정규앨범 ‘G1’은 오는 30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오는 7월 1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